d47f579f0f064239a54c2b1fb33fbeac.jpg


▲ 열정가득한 화려한무대 제24회 WBC 피트니스 오픈 월드 챔피언쉽` <사진= zum뉴스  >



과천 시민 센터 대극장에서 개최 된 제 24 회 WBC 피트니스 오픈 세계 선수권 즐겁고 열정적 인 무대와 퍼포먼스로 개최되었습니다.



WBC (월드 바디 클래식) 대회는 한국에서 유일한 한국 브랜드이며, 또한 자연적인 피트니스 대회, 피트니스 보급, WBC의 세계화를 슬로건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성장 성장하는 것은 운동 경기입니다.


제 4 회 WBC 피트니스 오픈 챔피언십은 4 월 4 일 토요일 과천 시청 대극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대회 WBC 부회장 앤 임진강은 "대회의 시작에 불과했다 보이지만 실현하지 않고 이전 대회보다 책임이 증가하고있다."선수들이 경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하기 위해 다양한 편의 시설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다양한 스포츠 컨셉으로 멋진 건강을 나타내는 남성 선수.

24 세의 점프 강사 인 Jeon Soo-bin는 WBC 대회가 첫 피트니스 도전이라고 말했다, "나는 내 주위에서 피트니스 운동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감탄했습니다. 나는 도약하는 기회를 얻고 싶으했다 "고 점프 강사로"토렌부린 운동은 근력과 에어로빅에 좋기 때문에, 젊은이와 노인도 쉽게 만날 수있다 "고 설명했다.


점프 강사 죤스빈는 WBC 대회가 첫 피트니스 이벤트하다고 말했습니다.

비 바디 부문과 스포츠 모델 1 위에 랭크됐다 댄서 겸 안무가 이지현은 "경기가 나올 때마다 우리는 항상 경기에 새로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올해 피트니스 세계 대회 에 대한 대담한 도전 "


이지현은 댄스 등의 운동 경기를 즐기고 싶은 댄서입니다.

마지막으로 WBC 대회는 근육, PVC, 체격, B 몸, 피트니스, 라인, 피트, 스포츠, 비키니, 근육 및 미즈비키니 우승자를 획득하고 있습니다. 화려한 피날레에서 태어나 장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