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혈관에 좋은건강식품

박지언 2019.01.07 00:00 조회 수 : 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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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혈액&혈관에 좋은건강식품 <사진= 자유경제신문 >


오늘은 혈액과 혈관에 좋은 음식을 몇 가지 소개하겠습니다. 혈액 검사의 초기에는 나쁜 콜레스테롤 인 LDL 콜레스테롤은 높고, 좋은 콜레스테롤 인 HDL 콜레스테롤은 건강에 정말 나빴다. 다음 음식을 좀 먹는 것을 서약하는 것부터 시작하자. 오른쪽의 와인 잔은 아보카도 오일입니다.




혈관 건강 식품 혈관 건강 식품

혈액 및 혈관 건강 식품






1. 양파는 피를 맑게하고 혈관을 강화합니다. 우리보다면이나 기름진 음식을 먹는 중국인은 양파를 많이 먹기 때문에 비만이 적은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2. 브라질 너트, 아몬드, 땅콩, 호두, 잣 등의 견과류는 오메가 3 지방산, 올레산, 리놀렌산 등의 불포화 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혈액의 포화 지방과 LDL 콜레스테롤 수준을 낮추고 HDL 콜레스테롤 수준을 증가시킵니다. 나는 알려져 있습니다.




3. 비타민 C가 풍부한 토마토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적합합니다. 항산화 물질 인 리코펜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LDL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부착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4. 시금치의 엽산 성분은 혈관 내에서 '호모시스테인'이라는 독소를 배출하는 데 도움 루테인은 LDL 콜레스테롤과 지방의 축적을 줄일 수 있습니다.




5. 마늘의 알리신은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HDL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킵니다.




6. 레드 와인에 들어있는 폴리 페놀이라는 항산화 물질은 HDL 콜레스테롤을 상승시켜 혈액을 정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레드 와인을 많이 마시는 프랑스 인은 고기, 버터, 치즈 등 포화 지방 음식을 많이 섭취하지만 심장병 발생률은 낮기 때문에 유명한 말 "프랑스 역설"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 하루에 한 잔에서 두 잔의 잔을 마 십니다 (미국 하트위원회 규정의 권장 사항에 따라 1 일 120 밀리리터 이하의 와인을 추천). 건강을 위해 정기적으로 먹을 경우 남성은 하루 2 잔, 여성은 1 잔해야합니다.




7. 녹차의 항산화 카테킨은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저하시켜 혈액을 제거합니다. 당신의 경험에 따르면, HDL- 콜레스테롤은 증가합니다.




8. 귀리에는 점성 다당류 섬유 인 베타 글루칸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베타 글루칸은 몸에서 지방과 LDL 콜레스테롤을 방출하여 많은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9.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과 견과류 등의 아보카도 오일은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며 혈액의 제거와 HDL 콜레스테롤 수치의 상승이 널리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열량이 높기 때문에 많이 먹지 말고 하루 1-3 잔뿐.




당신의 혈액 및 혈관에 좋은 다른 음식은 무수히 있습니다. 신선한 녹색과 노란색 야채는 모두 거기에 있지만, 과식하지 마십시오. 아무리 건강한 음식도 체질에 맞지 않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많이 먹으면 그것은 어렵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많은 음식을 먹는다면 음식 중의 특정 성분은 종종 과잉 흡수되어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음식을 골고루 먹는 것은 체질에 의존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무엇이든 먹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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