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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중해식 건강식단으로 우울증예방!  <사진= Wikipeda >



지중해 식단은 우울증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우울 때마다 사람은 대식하는 경향이있다. 과자, 간식, 지방이 많은 음식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당신이 먹는 음식에 대하여 두번 생각할 시간입니다. 나쁜 식습관이 정신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연구에 의해 표시되어 있습니다.



우울증은 전 세계 3 억 명 이상에 영향을 미치는 정신 장애의 일종이지만, 최근의 연구에서는 지중해 식 식단이 우울증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표시되어 있습니다. 게다가,이식이 요법은 비용 효과 좋은 치료법이 될 수 있습니다.

품질이 낮은 식사는 우울증의 위험을 증가
스페인, 영국, 호주의 연구자의 공동 팀은 8 년간의 연구 결과, 식사와 우울증의 발병과의 관련성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과일과 야채, 견과류, 곡물, 생선, 올리브 오일이 풍부한 식단을 유지하면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그림을 보면 지중해 식 식단을 준수하고있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우울증에 걸릴 가능성이 33 % 낮았다. 그리고 원칙적으로 대량의 지방과 설탕과 가공 육류를 포함한 식품을 먹는 사람은 우울증 경향이있다.



런던 대학교 유니버시티 칼리지의 공중 보건의 교수이며 연구의 주요 저자 인 카미유 셀리 박사는 식사와 정신 건강의 관계를 설명했습니다. 즉, 음식은 몸뿐만 아니라 기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우울증 발병 위험은 염증성 다이어트로 인한 전신성 염증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고 Dr. Lasalle은 설명했습니다.



팀은 스페인, 프랑스, ​​호주 등에서 32,908 명을 모집하고 5 회 종단 적 연구를 실시했습니다. 또한 분석을 위해 영국이나 미국 등의 지역도 포함했습니다. 셀리 박사는 가난한 다이어트가 우울증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이미 우울증을 앓고있는 사람들은 진행중인 종단 연구에서 제외된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조사 결과에도 불구하고, 글래스고 대학의 교수 인 Navi de Satar는 지중해 식 식사가 전체적인 분위기와 정신 건강의 향상에 정말 도움이되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더 많은 데이터가 필요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채식을 유지하는 것이 우울증을 예방할 수 있다는 주장을 뒷받침하는 충분한 증거는 없습니다. 이것은 모든 우울증 환자가 식습관을 경매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용 효율적인 치료
올해 초, 디킨 대학의 팀은 지중해 식단이 성인의 임상 적 우울증 증상의 비용 효율적인 치료법으로서 기능하는 것을 보여주는 연구를 발표했다.



연구팀은 12 주 무작위 임상 시험을 실시하고, 주요 우울증의 DSM-IV 카테고리에 포함 된 증상이있는 성인 67 명을 대상으로했다. 임상 적 우울증으로 진단 될뿐만 아니라, 그들은 가난한 다이어트에서 모든 식사를 해결했습니다. 연구팀은 피험자를 분류 한 그룹은 영양사의 도움으로 식사를 처방 할 수 있도록하고 다른 그룹은 사회적 지원을 통해 우울증을 완화했다. 이 연구는 식사를 지중해 식 식사로 변경 한 사람들의 그룹은 사회적 지원만을받은 사람들과 비교하여 주당 식비와 의료비가 크게 감소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정확한 수치에 따르면, 그들은 의료비 만 약 71 달러 (80,000 달러) 절약 할 수 간식비로 26 달러 (30,000)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지중해 식단은 기분과 정신 건강을 개선합니다

Dickin University 2017 년 임상 시험에 따르면, 식사를 통해 우울증의 증상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의료비 약물 비용, 식비를 비교하여 식사의 지원이 그들에게 돈을 절약 여부를 평가했습니다. 또한 영양사의 임금과 지중해 식 식사 비용도이 분석에 포함되었다.



디킨 대학의 메리 루 챠타톤 박사는 병원 방문이 줄면 비용을 부분적으로 줄일 수 있다고합니다. 지중해 식단의 주제는 또한 가사 나 육아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고보고했습니다. Chatterton 박사는 식사 상담은 비만이나 당뇨병 등의 증상에 대처하기 위해 비용 효과가 높다고 덧붙였다. 이 연구에 따르면, 정신 건강 증상도 식사 관리에 의해 완화되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지중해 식 식사는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경제적 인 치료 방법도 될 수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기회에 우리가 먹는 것이 우리의 사고 방식과 라이프 스타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발견 할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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