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의 건강식단 방법소개

강진호 2019.03.22 00:00 조회 수 :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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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계인의 건강식단방법 소개   <사진= 조선일보 >


지중해 요리는 유네스코 세계 무형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있는 건강한 식단이지만, 한식은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있는 뜨거운 요리입니다.


세계 테이블에는 각국의 문화와 역사를 반영한 ​​식사가 있습니다. 우리가 볼 수있는 건강한 식습관은 일본뿐만 아니라 유럽 여러 나라의 표에 나와 있습니다. World Health Magazine WebMMD은 8 개국의 테이블에서 배울 건강 팁을 소개했습니다. 물론,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한국의 식생활을 도입하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 프랑스에서 천천히 먹는다


프랑스의 많은 사람들은 아주 천천히 먹고 있습니다. 천천히 먹고, 씹거나 말하거나하는 것으로, 고 칼로리의 음식을 먹고, 슬림 한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 체중을 줄이고 싶은 경우는, 프랑스 여성처럼 먹어주세요. 그들은 보통 1 ~ 2 시간 먹는다. 정신적 인 부분도 작동합니다. 음식을 먹을 때, 부정적이 아니라 긍정적 생각하면 호르몬을 방출하여 칼로리를 소비합니다. 천천히, 편안한 식사가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 재팬 이토 레스


이 뉴스는 장수의 시작입니다. 일본, 오키나와 장수 마을로 유명합니다. 오키나와에서는 비만 노인을 찾기가 힘들다. 원 팔 부분이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이것은 충만해질 때까지 충만의 80 %를 먹고 충만되기 전에 수저를 놓는 것을 의미합니다. WebMed 일본의 식탁에 건강한 식습관으로 "뉴스"를 선택했습니다. 실제로 일부 연구는 뉴스가 우리 몸의 노화를 지연 것을 보여줍니다.




▶ 인도 향신료


카레의 나라 인도 건강 향신료입니다. 인도 요리는 심황, 심황, 생강 등으로 만든 다양한 향신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레의 주요 성분 인 카레는 전세계에서 '슈퍼 푸드'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심황의 Curcumin는 항암제와 항산화 제 역할을합니다. 강황의 노란색 색소 인 Curcumin는 염증 유발 물질 인 프로스타글란딘을 생성하는 효소 (시쿠로오키시게나제 2, COX-2라고도 함)의 활동을 억제합니다. 이것은 세포의 산화를 방지하고 염증을 억제함으로써 치매를 방지합니다.




▶ 그리스 - "실제"지중해 다이어트


지중해 식단은 전세계에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나는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에서도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스에서의 식사는 정말 지중해 식사입니다. 전통적인 그리스의 음식은 심장 질환과 암의 위험을 낮출 건강한 식단입니다. 과일과 야채, 치즈, 건강한 지방, 올리브, 생선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공 식품, 탄수화물, 설탕, 붉은 모두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이탈리아 레드 와인을 마시는


사실 와인은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빼놓을 수없는 음료입니다. 이탈리아 장수의 비밀 중 하나는 레드 와인입니다. 이탈리아 사르디니아에는 100 세 이상 240 명이 살고 있습니다. 이 섬에서는 많은 포도가 재배되고 있습니다. 영국 퀸즈 메리 대학 코더 박사 팀에 따르면 적포도주를 정기적으로 마시면 심장병이 감소하고 사망률이 저하됩니다. 와인의 경우, 여성은 하루 1 잔, 남성은 하루 2 잔.




▶ 노르웨이 발효 식품


해산물 왕국 노르웨이는 자연 환경을 바탕으로 신선한 연어, 고등어, 새우, 송어를 세계에 수출하고있는 나라입니다. 노르웨이는 해산물을 먹을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발효 식품은 노르웨이 요리의 특징입니다. 노르웨이는 송어는 최대 1 년간 발효됩니다. 발효 식품은 천연 ​​소화제로서의 역할도합니다.




▶ 한국 비빔밥


비빔밥은 한국의 다양한 음식 중 하나입니다. 비빔밥은 현재 미국 뉴욕 주변에서 가장 인기있는 글로벌 푸드 센터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리얼 푸드 인터뷰 한 세계의 유명한 요리사도 "한국인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인기가있다"고 말하고, 한국 음식을 입에했다. 비빔밥은 야채, 고기, 계란, 고추 페이스트 등의 다양한 재료를 조합하여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소비 할 수있는 '완전 식품'이라는 점에서 건강 식품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WebMD는 "더 많은 야채와 영양분을 먹는 데 도움 식품"고 말했다.




▶ 스웨덴 통밀 빵


빵은 많은 서방 국가에서 인기있는 탄수화물이지만 스웨덴에서는 통밀 빵 특히 엄선 된 식단을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통밀 빵은 흰 빵 정도 혈당을 올리지 않고, 소화 섬유가 풍부합니다. 또한 약간 높은 포만감을 먹어도 비만 예방에도 우수합니다. 많은 연구는 전체 곡물이 장수에 좋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것을 이미 발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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