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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주일 건강식단 추천 균형잡힌 건강챙기기 

<사진= 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289801&memberNo=21480402 >


이번 한 주,  건강 일주일 식단과 함께라면 ‘뭐 먹지?’하는 고민 싹 사라집니다




월요일> 키비라이스 척추 김치 스프, 볶음 떡, 고사리 볶음, 절단 밥



이번 주 월요일 다이어트!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 이미 배가 고파 있습니다. 건강한 기장과 씹는 맛이있는 로얄 떡볶이로 지은 밥을 볶아 화분에! 그리고 무엇보다 블로그의 파수꾼의 침샘을 자극하기 위해 척추 키무찌구쿠 있습니다 ... 고기는 항상 진실,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그럼 월요일 식단에 사용되는 주요 성분 간단한 장점을 살펴 보자.




기장 : 칼륨 기장은 나트륨의 배출에 영향을주고, 체내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저하시켜 결과적으로 심혈관 질환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칼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사리 : 고사리에는 단백질이 많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산에서 쇠고기라고되어 있습니다. (쇠고기도 마찬가지입니다) 고사리는 석회가 풍부하고 뼈가 강해지고 뛰어난 살균 효과와 해독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면역력을 높이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기 때문에 아이에게 최적입니다!








화요일> 찹쌀 동적 스튜, 오리 불고기, 찐 야채 계란, 배추 김치




이것은 이번 주 다이어트 화요일 다이어트입니다. 파와 당근에 찐 찐 계란과 그것을 보는 것만으로 dynamic 있고 동적 찌개. 실제로 블로그 키퍼의 눈은 왼쪽에서 멈춰 다른 곳으로 돌리려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렇다. 리. 화재. 이동 그룹. 결국, 고기는 진실입니다.




오리 : 오리 고기의 가장 큰 장점은 '해독 기능 "입니다. 오리 고기에 포함 된 레시틴은 몸의 독을 해독하고 중화합니다. 간 몸의 해독 기능을 상기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오리 고기는 혈액의 제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알칼리성 고기로 혈액의 산성화를 막고 혈액의 점도를 증가시키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기 때문에 우수한 단백질 보충되지만 블로그 골키퍼가 항상 강조하고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과식은 항상 금지되어 있습니다! 과식은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드세요!




역학 : 역학에 많은 천연 칼슘이 들어있어 골다공증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다른 물고기에 비해 단백질이 풍부하고 저지방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동적 음식을 먹고, 단백질 함량은 몇 배로 증가합니다.








수요일> 블루 베리 쌀, 참치 김치 찌개, 돼지 갈비 떡, 녹두 미나리




주 수요일. 씹는 맛이있는, 잘 손질 된 호스트 파슬리, 블루 베리의 밥 맛있는 삼겹살을 언제든지! 반 주 밖에 먹을 수없는 맛있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성분의 효과에 대한 설명을 입력합니다.




미나리 : 미나리에는 많은 이점이있어 봄의 약이라고합니다. 미나리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피로 회복에 최적입니다. 또한 갈증을 풀어주고 머리를 깨끗하게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그것은 "해독"에 적합하고, 대장과 소장을 잘 알려줍니다. "해독"에 좋기 때문에 해독 작용이있는 간장에 매우 좋다. Ursa의 주요 성분 인 UDCA는 간 해독에도 도움이됩니다! 미나리의 장점을 설명하면서 이야기를합시다. 나는 Ursa 블로그입니다!




블루 베리 : 블루 베리는 시력 보호와 개선에 뛰어난 안토시아닌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블루 베리에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며 이는 피부의 아름다움에 도움이 이뇨 작용을 도와 체내의 불필요한 노폐물을 방출합니다. 첫째, 블루 베리를 지속적으로 먹는 것은 치매와 노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목요일> 잡곡밥, 쇠고기육계장, 두부찜, 볶음김치. 건파래볶음. 명엽채볶음 




이것은 이번 주 다이어트 목요일 식사입니다. 맛있는 두부와 새콤 달콤한 사워 크라우트가 먼저 눈에 띕니다. 또한 아름다운 삶은 야채와 볶은 양파입니다. 그렇다면, 성분의 효능을 간단하게 설명하자.




잎이 잎이 많은 녹색 : 잎이 잎이 많은 녹색은 소화 흡수를 높이고 소화를 촉진하고 간장을 보호하도록 처리되어 있습니다. 명태가 많은 단백질은 지방이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맛이 가볍고, 칼슘이 풍부하여 뼈가 강해집니다!


해초 : 해초에는 많은 양의 철분이 포함되어있어 빈혈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파란색 메틸 메티오닌이라는 화합물은 "해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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