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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탄력잇는 가슴과 복근만드는 맨몸운동 <사진= brunch.co.kr/@tenbody/1000  >


오늘의 가정에서의 운동은 가슴과 복부 운동의 조합입니다. 


트위스트 푸시 업 그것은 몸을 꼬 집을 팔 굽혀 펴기와 트위스트 운동을 할 운동입니다.


밀어 몸을 한쪽으로 트위스트 있습니다. 우리는 원래 위치로 돌아가 다시 푸시 업합니다. 


이번에는 몸을 반대편에 트위스트 있습니다. 어깨와 팔은 곧게하십시오. 


몸을 비틀 때 옆에 주력하고 흔들리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발 위치는 팔 굽혀 펴기 준비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왼쪽 사진은 다리를 장착 한 상태에서 팔 굽혀 펴기를하는 방법을 설명 오른쪽 사진은 다리가 어깨에 뻗어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무릎으로 움직이면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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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탄력잇는 가슴과 복근만드는 맨몸운동 <사진= m.blog.naver.com/play_gun/220588035711 >


스파이더 푸시업 


스파이더 맨이 벽을 등반을 따서 명명되었다. 팔을 구부려 발을 옆으로 올린다뿐입니다. 


발가락이 바깥 쪽을 향하고있어 무릎을 팔꿈치로 향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팔을 스트레칭으로 다리가 원래 위치로 돌아갑니다. 


순서대로 1 번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여성도 충분히 있습니다. 어려움을 개선하기 위해 오른쪽 사진과 같이 다리를 올려 운동 할 때 깊은 자극을 줄 수 있습니까? 액션 당 10 ~ 20 개의 세트를 3 세트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누드 훈련을하는거야 항상 하나의 운동에 질린 사람에게는 특별한 운동이된다고 생각합니다.